fnctId=bbs,fnctNo=2252 총 19 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제목 작성자 게시글 리스트 [등록] 2024-2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고지서 출력)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 안내1. 등록 기간구분대상기간비고납부재학생(복학생, 재입학생 포함)2024.08.20(화) ~ 08.23(금)(주말 제외)수납 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전국 지점 및 온라인 뱅킹온라인 뱅킹a.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계좌이체※모든 은행에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송금 가능b. 국민은행, 농협은행: 공과금 메뉴 사용c. 타 은행 송금 수수료 발생 시 본인 부담※중복 납부하지 않도록 유의수납 시간a. 창구: 09:00 ~ 16:00b. 온라인 뱅킹: 08:00 ~ 16:00※ 납부 시간 외 납부 불가분할납부 신청자하단의 7. 분할납부 참조수납은행: 우리은행고지서 출력전체2024.08.16(금) ~ 08.23(금)한국외대 홈페이지 등록금 고지서 링크※등록금 영수증은 재발행하지 않으므로 미리 보관※ 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클릭)납부 확인전체학교종합정보시스템에서 납부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 ※전화를 통한 납부 확인 불가교육비납입증명서a. 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 중간 교육비납입증명서 b.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등록/장학정보 교육비납입현황우리은행우리은행 계좌로 납부 시, 실시간 확인 가능개인 공과금 지방세/등록금 등록금 납부내역조회국민은행국민은행 계좌로 납부 시, 실시간 확인 가능개인 공과금 대학등록금 납부내역 조회/취소농협은행농협은행 계좌로 납부 시, 실시간 확인 가능개인뱅킹 공과금 대학등록금 납부내역 조회※유의사항가. 가상계좌는 학생 전용계좌이므로 입금 계좌 소유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함나. 등록금액을 나눠서 이체 불가. 사전에 본인의 이체 한도 확인. 가상계좌 확인을 위한 소액 송금 시도 시 에러 발생다. 원우회비, 동문회비 등의 납부는 선택사항. 납부 희망자는 등록금에 해당 금액을 더해서 한 번에 이체라.우리은행 가상계좌 입금은 1회만 사용 가능하므로 원우회비, 원우회비, 동문회비 등 납부 여부 결정 후 한 번에 납부마. 계좌이체 로 납부 (공과금납부 메뉴 X)바. 계좌번호 입력 시 - 빼고 입력사. 신용카드 납부 불가아. 수납 은행과 다른 은행을 통하여 납부 시 타행 송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자. 등록금 영수증은 등록 이후 재발행하지 않으므로 미리 보관(본 영수증은 소득세법 시행규칙에 의거 교육비납입증명서로 사용할 수 있음)차. 은행 수납인이 찍힌 고지서 필요 시 은행에서 납부함 (가상계좌로 납부 후 고지서 수납인 날인 불가)카. 휴학생은 복학신청(2024. 8. 5(월) - 8. 9(금)) 후 학교 홈페이지에서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하여야 함(복학신청전에는 등록금고지서 발급이 안 됨)타.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는 내년 1월 중순 발급 예정파. 직전 학기 등록휴학생은 복학 신청 후 별도의 등록금 납부 없음.2. 휴학생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복학신청(2024. 8. 5(월) - 8. 9(금))후 고지서 출력 가능(신청 후 승인까지 완료되어야 함)3. 재입학생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재입학 신청 후 결재 여부 확인 후 고지서 발급 가능4. 연구등록 : 추후 별도 공지 예정5. 해외 송금자가. 부득이하게 외화송금으로 등록금을 납부하는 경우 등록마감일 2~3일 전에 송금하여야 하며 수수료 및 환율을 감안하여 납부금액을 입금하여야 함나. 등록금액보다 입금액이 부족할 경우 등록처리 되지 않음.다. 해외 송금 정보 6. 분할납부구분기간비고신청2024.08.20(화) ~ 2024.08.23(금)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고지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신청제외자: 8학기 이상 등록자, 졸업예정자, 학자금 대출(예정)자, 직전 학기 분할납부 지연 납부자, 입학생(재입학생, 이중전공자 포함)1차분2024.09.02(월) ~ 2024.09.04(수)수납 은행: 우리은행 (가상계좌 및 전국 지점)※타 은행 송금 수수료 발생 시 본인 부담수납 시간a. 창구: 09:00 ~ 16:00b. 가상계좌: 08:00 ~ 16:00※ 계좌이체로 납부※ 납부 시간 외 납부 불가※ 원우회비, 동문회비 등은 1차 납부 기간에만 납부 가능2차분2024.10.01(화) ~ 2024.10.04(수)3차분2024.11.04(월) ~ 2024.11.06(수)납부확인종합정보시스템 상에는 3차분까지 완납 시에 완납 으로 표시우리은행 확인 가능※전화를 통한 납부 확인 불가교육비납입증명서a. 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 중간 [교육비납입증명서]b.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등록/장학정보]-[교육비납입현황]우리은행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공과금]-[등록금]-[납부내역조회] 가상계좌 및 학번 입력 후 조회 가능각 차수별 등록금 고지서 출력은 납부 기간 시작일 오전 09시부터 가능1차분 등록금을 2024.09.04(수)까지 반드시 납부해야만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이 유효등록금 미완납 시에는 제증명서(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등) 발급이 제한되며, 완납 전까지 다음 학기 등록이 불가함.각 회차별 납부기간을 넘긴 학생은 다음 학기 분할납부대상에서 제외분할납부 중에는 휴학이 불가능.7. 연말정산 교육비공제 관련 안내가. 학자금 대출은 교육비 공제 대상에서 제외 (한국장학재단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 융자 등)나. 학자금 대출은 직계비속 등(학생)이 대출금을 상환하는 연도에 원금과 이자상환액에 대하여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다. 학생이 올해 본교로부터 소득세 및 증여세가 비과세 되는 장학금(국가근로장학금, 교내근로장학금, 기숙사장학금 등)을 수령한 경우, 해당 금액은 모두 교육비 공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올해 국가근로, 교내근로 신청 시 부모님과 상의하신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부모님이 근로소득자인 경우, 장학금 수혜액은 교육비 공제 불가)8. 등록금 환불가. 학기 개시일 이후 휴학할 경우 수업료의 일부를 차감하고 등록금(입학금 제외)을 환불※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약칭: 대학등록금규칙 ) [시행 2022. 2. 7.] [교육부령 제257호]반환사유 발생일반환금액~ 2024.09.01등록금 전액2024.09.02 ~ 10.01등록금의 5/6 해당액2024.10.02 ~ 10.31등록금의 2/3 해당액2024.11.01 ~ 11.30등록금의 1/2 해당액2024.12.01 ~반환하지 아니함9. 정규학기 초과 등록대상자 등록금액(해당자에 한함)가. 1~3학점 수강신청시 등록금의 1/2 납부 나. 4학점 이상 수강신청시 등록금 전액 납부 다. 9월 3일까지 소속 대학원 교학처에 등록금액 감면신청 후, 9월 10일 이후에 학교 홈페이지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 라. 납부방법 : 추가등록기간(추후 별도 안내 예정)에 가상계좌를 통해 납부 ※ 단, 정규학기 초과 등록생의 등록금은 매학기 1/4선 전인 수강신청변경기간 만료일까지의 수강신청학점을 기준으로 함 (수강신청 취소기간의 변경사항에 대하여는 환불 불가함).10. 기타 문의 (대학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 02)2173-32822024. 07.행정지원처장(English)1. Graduate Tuition Payment A. Date: 2024.08.20(Tue) ~ 08.23(Fri) B. Time 1. Wire transfer: 8 AM ~ 4 PM i)Use 이체 function on your bank website or app. 2. At the counter: 9:00 AM ~ 4:00 PM 2. Tuition Billing Period A. Date: 2024.08.16(Fri) ~ 08.23(Fri) 1. ※ URL Link to Tution Bill(Please click here) 2. Tuition bill is not printable after the billing period. If that is important, print that out and keep it separately. 3. We do not c○nfirm tuition payment via phone. You can check it out on Woori Bank website if you paid on your Woori Bank. Or you can also c○nfirm by clicking 교육비납입증명서 icon on HUFS portal the day after your payment. English version is also available. 4. If you want to pay Student Union Fee , make sure you add up the amount to your tuition. Your virtual account is one-time use only. 5. Do not use the virtual account number for your admission. You must use the account number on your latest tuition bill. 6. When transferring tuition, lose - between numbers. 7. If you do not put the exact amount of tuition, the bank will not accept your transaction. You cannot pay twice or separately. You can only add the Student Union Fee to the tuition if you want to.3. If you are willing to pay your tuition from a foreign bank account, please consider fill out this form. It will fasten your tuition process. Click Foreign Exchange Payment Info Input (Using Browser Chrome is recommended.)4. Installment Payment A. You can pay your tuition through installment payment UNLESS 1. You missed installment payment deadline last semester. 2. You are a freshman. 3. You are registering for your last semester. B. Installment Payment Application 1. Date: 2024.08.20(Tue) ~ 08.23(Fri) 2.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3. Payment Deadlines1st2024.09.02(Mon) ~ 2024.09.04(Wed)2nd2024.10.01(Tue) ~ 2024.10.04(Fri)3rd2024.11.04(Mon) ~ 2024.11.06(Wed)4. 대학원(Graduate School) □ GSGMC Office : 02)2173-32822024. 07.행정지원처장 작성일 2024.07.19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29 혹서기 집중휴무 주간 시행 안내 혹서기 집중휴무 주간 시행 안내안녕하십니까,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에서 혹서기 집중휴무 주간 시행 안내드립니다. 학교에서는 아래와 같이 혹서기 집중휴무 주간을 시행하여 혹서기 학교 에너지 사용비를 절감하고, 그간 시행하지 못했던 시설물들의 점검 및 유지 보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혹서기 집중휴무 시행으로 해당기간 중 학교 시설물 이용 및 업무처리가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집중휴무 주간 시행 일정 ◾ 집중휴무 주간 : 2024. 7. 22(월) ~ 7. 26(금) ◾ 집중휴무 대상 : 교내 모든 부서※ 입학처 등 일부 부서는 일정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집중휴무 제외 대상 ◾ 교수연구실 및 실험실, 창업보육시설, 도서관 열람실(대출/반납가능) ◾ 우편물 취급 및 주차관리 업무 부서 ◾ 교내 우체국 은행 등 상업시설 ◾ 교직원버스(정상 운행) 3. 유의사항 ◾ 해당 기간 중 냉방 운영이 제한될 수 있음 ◾ 교수회관식당 및 학생식당 운영이 중단됨 ◾ 대학원 건물 이용 불가 4. 해당 기간 긴급상황 발생 시 연락처부서명연락처시설관리팀02-2173-2191총괄지원팀02-2173-2168IT개발팀02-2173-2228본관 안내실02-2173-2618 2024. 7. 대학원 교학처장 작성일 2024.07.16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27 하계방학 교학처 근무시간 안내 2024학년도 하계방학기간 교학처 근무시간 안내 방학 중 교학처 근무시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1. 방학기간 Vacation Period : 2024. 06. 24(Mon) ~ 2024. 08. 30(Fri) 2. 방학 중 근무시간 Office Hours during vacation 2024. 06. 24(Mon) ~ 06. 28(Fri) 09:00 ~ 17:00 2024. 07. 01(Mon) ~ 08. 16(Fri) 09:00 ~ 15:00 * 전부서 단축근무 시행 2024. 08. 19(Mon) ~ 08. 30(Fri) 09:00 ~ 17:00 3. 2024학년도 제 2학기 개강 First day of 2024 Fall semester : 2024. 09. 02(Mon) 4. 교학처에 민원이 있으신 경우 위 해당 기간별 근무시간을 참조하시어 문의 또는 방문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용무가 있으신 경우에는 미리 교학처에 이메일 등으로 해당 민원을 문의해주시면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2024. 6.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107(이문동270)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대학원건물 1층 111호)TEL : 02-2173-3282E-mail : gsgmc@hufs.ac.kr 작성일 2024.06.24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24 [등록] 2024-2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고지서 출력)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 안내1. 등록 기간구분대상기간비고납부재학생(복학생, 재입학생 포함)2024.08.20(화) ~ 08.23(금)(주말 제외)수납 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전국 지점 및 온라인 뱅킹온라인 뱅킹a.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계좌이체※모든 은행에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송금 가능b. 국민은행, 농협은행: 공과금 메뉴 사용c. 타 은행 송금 수수료 발생 시 본인 부담※중복 납부하지 않도록 유의수납 시간a. 창구: 09:00 ~ 16:00b. 온라인 뱅킹: 08:00 ~ 16:00※ 납부 시간 외 납부 불가분할납부 신청자하단의 7. 분할납부 참조수납은행: 우리은행고지서 출력전체2024.08.16(금) ~ 08.23(금)한국외대 홈페이지 등록금 고지서 링크※등록금 영수증은 재발행하지 않으므로 미리 보관※ 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클릭)납부 확인전체학교종합정보시스템에서 납부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 ※전화를 통한 납부 확인 불가교육비납입증명서a. 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 중간 교육비납입증명서 b.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등록/장학정보 교육비납입현황우리은행우리은행 계좌로 납부 시, 실시간 확인 가능개인 공과금 지방세/등록금 등록금 납부내역조회국민은행국민은행 계좌로 납부 시, 실시간 확인 가능개인 공과금 대학등록금 납부내역 조회/취소농협은행농협은행 계좌로 납부 시, 실시간 확인 가능개인뱅킹 공과금 대학등록금 납부내역 조회※유의사항가. 가상계좌는 학생 전용계좌이므로 입금 계좌 소유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함나. 등록금액을 나눠서 이체 불가. 사전에 본인의 이체 한도 확인. 가상계좌 확인을 위한 소액 송금 시도 시 에러 발생다. 원우회비, 동문회비 등의 납부는 선택사항. 납부 희망자는 등록금에 해당 금액을 더해서 한 번에 이체라.우리은행 가상계좌 입금은 1회만 사용 가능하므로 원우회비, 원우회비, 동문회비 등 납부 여부 결정 후 한 번에 납부마. 계좌이체 로 납부 (공과금납부 메뉴 X)바. 계좌번호 입력 시 - 빼고 입력사. 신용카드 납부 불가아. 수납 은행과 다른 은행을 통하여 납부 시 타행 송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자. 등록금 영수증은 등록 이후 재발행하지 않으므로 미리 보관(본 영수증은 소득세법 시행규칙에 의거 교육비납입증명서로 사용할 수 있음)차. 은행 수납인이 찍힌 고지서 필요 시 은행에서 납부함 (가상계좌로 납부 후 고지서 수납인 날인 불가)카. 휴학생은 복학신청(2024. 8. 5(월) - 8. 9(금)) 후 학교 홈페이지에서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하여야 함(복학신청전에는 등록금고지서 발급이 안 됨)타.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는 내년 1월 중순 발급 예정파. 직전 학기 등록휴학생은 복학 신청 후 별도의 등록금 납부 없음.2. 휴학생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복학신청(2024. 8. 5(월) - 8. 9(금))후 고지서 출력 가능(신청 후 승인까지 완료되어야 함)3. 재입학생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재입학 신청 후 결재 여부 확인 후 고지서 발급 가능4. 연구등록 : 추후 별도 공지 예정5. 해외 송금자가. 부득이하게 외화송금으로 등록금을 납부하는 경우 등록마감일 2~3일 전에 송금하여야 하며 수수료 및 환율을 감안하여 납부금액을 입금하여야 함나. 등록금액보다 입금액이 부족할 경우 등록처리 되지 않음.다. 해외 송금 정보 6. 분할납부구분기간비고신청2024.08.20(화) ~ 2024.08.23(금)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고지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신청제외자: 8학기 이상 등록자, 졸업예정자, 학자금 대출(예정)자, 직전 학기 분할납부 지연 납부자, 입학생(재입학생, 이중전공자 포함)1차분2024.09.02(월) ~ 2024.09.04(수)수납 은행: 우리은행 (가상계좌 및 전국 지점)※타 은행 송금 수수료 발생 시 본인 부담수납 시간a. 창구: 09:00 ~ 16:00b. 가상계좌: 08:00 ~ 16:00※ 계좌이체로 납부※ 납부 시간 외 납부 불가※ 원우회비, 동문회비 등은 1차 납부 기간에만 납부 가능2차분2024.10.01(화) ~ 2024.10.04(수)3차분2024.11.04(월) ~ 2024.11.06(수)납부확인종합정보시스템 상에는 3차분까지 완납 시에 완납 으로 표시우리은행 확인 가능※전화를 통한 납부 확인 불가교육비납입증명서a. 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 중간 [교육비납입증명서]b.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등록/장학정보]-[교육비납입현황]우리은행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공과금]-[등록금]-[납부내역조회] 가상계좌 및 학번 입력 후 조회 가능각 차수별 등록금 고지서 출력은 납부 기간 시작일 오전 09시부터 가능1차분 등록금을 2024.09.04(수)까지 반드시 납부해야만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이 유효등록금 미완납 시에는 제증명서(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등) 발급이 제한되며, 완납 전까지 다음 학기 등록이 불가함.각 회차별 납부기간을 넘긴 학생은 다음 학기 분할납부대상에서 제외분할납부 중에는 휴학이 불가능.7. 연말정산 교육비공제 관련 안내가. 학자금 대출은 교육비 공제 대상에서 제외 (한국장학재단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 융자 등)나. 학자금 대출은 직계비속 등(학생)이 대출금을 상환하는 연도에 원금과 이자상환액에 대하여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다. 학생이 올해 본교로부터 소득세 및 증여세가 비과세 되는 장학금(국가근로장학금, 교내근로장학금, 기숙사장학금 등)을 수령한 경우, 해당 금액은 모두 교육비 공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올해 국가근로, 교내근로 신청 시 부모님과 상의하신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부모님이 근로소득자인 경우, 장학금 수혜액은 교육비 공제 불가)8. 등록금 환불가. 학기 개시일 이후 휴학할 경우 수업료의 일부를 차감하고 등록금(입학금 제외)을 환불※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약칭: 대학등록금규칙 ) [시행 2022. 2. 7.] [교육부령 제257호]반환사유 발생일반환금액~ 2024.09.01등록금 전액2024.09.02 ~ 10.01등록금의 5/6 해당액2024.10.02 ~ 10.31등록금의 2/3 해당액2024.11.01 ~ 11.30등록금의 1/2 해당액2024.12.01 ~반환하지 아니함9. 정규학기 초과 등록대상자 등록금액(해당자에 한함)가. 1~3학점 수강신청시 등록금의 1/2 납부 나. 4학점 이상 수강신청시 등록금 전액 납부 다. 9월 3일까지 소속 대학원 교학처에 등록금액 감면신청 후, 9월 10일 이후에 학교 홈페이지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 라. 납부방법 : 추가등록기간(추후 별도 안내 예정)에 가상계좌를 통해 납부 ※ 단, 정규학기 초과 등록생의 등록금은 매학기 1/4선 전인 수강신청변경기간 만료일까지의 수강신청학점을 기준으로 함 (수강신청 취소기간의 변경사항에 대하여는 환불 불가함).10. 기타 문의 (대학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 02)2173-32822024. 07.행정지원처장(English)1. Graduate Tuition Payment A. Date: 2024.08.20(Tue) ~ 08.23(Fri) B. Time 1. Wire transfer: 8 AM ~ 4 PM i)Use 이체 function on your bank website or app. 2. At the counter: 9:00 AM ~ 4:00 PM 2. Tuition Billing Period A. Date: 2024.08.16(Fri) ~ 08.23(Fri) 1. ※ URL Link to Tution Bill(Please click here) 2. Tuition bill is not printable after the billing period. If that is important, print that out and keep it separately. 3. We do not c○nfirm tuition payment via phone. You can check it out on Woori Bank website if you paid on your Woori Bank. Or you can also c○nfirm by clicking 교육비납입증명서 icon on HUFS portal the day after your payment. English version is also available. 4. If you want to pay Student Union Fee , make sure you add up the amount to your tuition. Your virtual account is one-time use only. 5. Do not use the virtual account number for your admission. You must use the account number on your latest tuition bill. 6. When transferring tuition, lose - between numbers. 7. If you do not put the exact amount of tuition, the bank will not accept your transaction. You cannot pay twice or separately. You can only add the Student Union Fee to the tuition if you want to.3. If you are willing to pay your tuition from a foreign bank account, please consider fill out this form. It will fasten your tuition process. Click Foreign Exchange Payment Info Input (Using Browser Chrome is recommended.)4. Installment Payment A. You can pay your tuition through installment payment UNLESS 1. You missed installment payment deadline last semester. 2. You are a freshman. 3. You are registering for your last semester. B. Installment Payment Application 1. Date: 2024.08.20(Tue) ~ 08.23(Fri) 2.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3. Payment Deadlines1st2024.09.02(Mon) ~ 2024.09.04(Wed)2nd2024.10.01(Tue) ~ 2024.10.04(Fri)3rd2024.11.04(Mon) ~ 2024.11.06(Wed)4. 대학원(Graduate School) □ GSGMC Office : 02)2173-32822024. 07.행정지원처장 작성일 2024.07.19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29 혹서기 집중휴무 주간 시행 안내 혹서기 집중휴무 주간 시행 안내안녕하십니까,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에서 혹서기 집중휴무 주간 시행 안내드립니다. 학교에서는 아래와 같이 혹서기 집중휴무 주간을 시행하여 혹서기 학교 에너지 사용비를 절감하고, 그간 시행하지 못했던 시설물들의 점검 및 유지 보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혹서기 집중휴무 시행으로 해당기간 중 학교 시설물 이용 및 업무처리가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집중휴무 주간 시행 일정 ◾ 집중휴무 주간 : 2024. 7. 22(월) ~ 7. 26(금) ◾ 집중휴무 대상 : 교내 모든 부서※ 입학처 등 일부 부서는 일정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집중휴무 제외 대상 ◾ 교수연구실 및 실험실, 창업보육시설, 도서관 열람실(대출/반납가능) ◾ 우편물 취급 및 주차관리 업무 부서 ◾ 교내 우체국 은행 등 상업시설 ◾ 교직원버스(정상 운행) 3. 유의사항 ◾ 해당 기간 중 냉방 운영이 제한될 수 있음 ◾ 교수회관식당 및 학생식당 운영이 중단됨 ◾ 대학원 건물 이용 불가 4. 해당 기간 긴급상황 발생 시 연락처부서명연락처시설관리팀02-2173-2191총괄지원팀02-2173-2168IT개발팀02-2173-2228본관 안내실02-2173-2618 2024. 7. 대학원 교학처장 작성일 2024.07.16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27 대학원 및 특수대학원 학칙시행세칙 개정(안) 공고 및 의견 수렴 대학원 및 특수대학원 학칙시행세칙 개정(안) 공고 및 의견 수렴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학칙 제52조(학칙의 개정) 및 제규정관리 규정 제 6조(입안절차)에 의거, 대학원 및 특수대학원학칙시행세칙 개정(안)을 첨부와 같이 공고합니다. ※ 의견 수렴첨부된 대학원 및 특수대학원 학칙시행세칙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다음과 같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한 : 2024.07.16.(화) 2. 제출처-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사무2팀(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대학원건물 111호(02-2173-3282) 3. 제출방법 : 반드시 서면으로 제출하여 주시고, 제출하시는 분의 인적사항[소속, 학과, 학번, 연락처, 주소, 성명(실명)]을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2024. 07. 10. 작성일 2024.07.10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36 EU연구소 인문사회연구사업단 석사 연구보조원 모집 공고 EU연구소 인문사회연구사업단 석사 연구보조원 모집 공고 안녕하십니까,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에서 EU연구소 인문사회연구사업단 석사 연구보조원 모집 공고 안내드립니다. 1. 모집인원 : 총 1명석사과정 1명 (석사수료생, 석사 과정생 가능)*이하 석사로 표기함2. 지원대상 및 우대사항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소속 재학 및 수료생 유럽 및 유럽연합 전공자 및 관심자 우대3. 근무처 : EU연구소 인문사회연구사업단 (외국어연수평가원 4층 사무실)4. 주요업무:1)연구 사업단 아젠다에 맞는 학술대회, 출판, 강좌 개설 및 진행 등 업무 보조2)공동연구원 및 전임연구원 업무(연구 포함) 보조5. 근무기간 : 2024년 7월 1일부터(최소 9개월 +a , 연장가능, 장기 근무자 선호)6. 근무시간: 주 3일 9시-5시 (수업, 방학스케쥴에 따라 근무시간 조정 가능)7. 수당: 사업단 내부규정에 따름8. 제출서류 : 지원서 1부 (첨부파일 참조), 이력서 1부(자유양식) / nsc2022@hufs.ac.kr 9. 제출기간 : 7월 10일(수), 오후 11시 까지, 단, 충원시 즉시 마감.10. 기타사항 :합격자에 한해 개별 유선 통보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11. 문의처 : 02-2173-2681, nsc2022@hufs.ac.kr 작성일 2024.07.02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40 하계방학 교학처 근무시간 안내 2024학년도 하계방학기간 교학처 근무시간 안내 방학 중 교학처 근무시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1. 방학기간 Vacation Period : 2024. 06. 24(Mon) ~ 2024. 08. 30(Fri) 2. 방학 중 근무시간 Office Hours during vacation 2024. 06. 24(Mon) ~ 06. 28(Fri) 09:00 ~ 17:00 2024. 07. 01(Mon) ~ 08. 16(Fri) 09:00 ~ 15:00 * 전부서 단축근무 시행 2024. 08. 19(Mon) ~ 08. 30(Fri) 09:00 ~ 17:00 3. 2024학년도 제 2학기 개강 First day of 2024 Fall semester : 2024. 09. 02(Mon) 4. 교학처에 민원이 있으신 경우 위 해당 기간별 근무시간을 참조하시어 문의 또는 방문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용무가 있으신 경우에는 미리 교학처에 이메일 등으로 해당 민원을 문의해주시면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2024. 6.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107(이문동270)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대학원건물 1층 111호)TEL : 02-2173-3282E-mail : gsgmc@hufs.ac.kr 작성일 2024.06.24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24 고려사이버대학교 '통계연구방법론' 강좌 수강 안내 고려사이버대학교 '통계연구방법론' 강좌 수강 안내 안녕하십니까,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에서 고려사이버대학교 '통계연구방법론' 강좌 수강 프로그램 안내해드립니다. 작성일 2024.06.18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72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2024학년도 2학기 행정조교 및 수업조교 모집 안내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2024학년도 2학기 행정조교 및 수업조교 모집 안내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에서는 2024학년도 2학기 교학처에서 함께 근무할 재학생을 모집합니다.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1. 모집 인원 : 부문별 각 0명2. 자격요건(공통) :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휴학생/수료생/추가학기 등록자 지원 불가) 중국어 능통자(한국어 능통한 중국인 학생도 지원 가능)3. 주요업무 가. 행정조교 1) 전화 및 이메일 민원 응대(통역/번역 지원) 2) 기타 교학처 행정 업무 보조 나. 수업조교 1) 강의 진행 보조(통역/번역 지원) 2) 강의안 번역 작업4. 근무형태 가. 행정조교 평일 9:00~17:00 중 시간표를 조율하여 주 15시간 근무 나. 수업조교 스케쥴 조정하여 1주 4~6시간 근무(강의 시간에 투입)5. 장학금액 가. 행정조교 : 1개학기 등록금 전액 나. 수업조교 : 200만원6. 선발 절차 가. 서류접수 : 6/28(금) 17시까지 나. 서류합격자 면접(개별 통보/중국어 인터뷰 예정) 다. 근무시작 : 9/27. 제출 서류 : 지원서(지원부문을 반드시 기재할 것)8. 서류 제출처 :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gsgmc@hufs.ac.kr) 9. 문의 : 교학처 이메일(gsgmc@hufs.ac.kr) 또는 전화(02-2173-3282)2024년 6월 작성일 2024.06.18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156 글로벌지식협력단지 외국인 교육 프로그램 안내 글로벌지식협력단지 외국인 교육 프로그램 안내 안녕하십니까,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에서 KDI 글로벌지식협력단지운영단에서 주관하는 글로벌지식협력단지 외국인 교육 프로그램 안내해드립니다. 교육 개요- 주 제 : 대한민국 경제 및 산업 발전 과정과 원동력 이해- 대 상 : 국내 거주 외국인 단체 (회당 최대 30명 내외)- 기 간 : 2024년 4월 ~ 2024년 12월- 비 용 : 매주 화요일 ~ 금요일, 1일 1회 (3시간 내외)- 신 청 : 이메일 신청(* 교육신청일자 3주 전 선착순 신청 마감)- 언 어 : 영어 또는 한국어로 진행 (* 기타언어 순차통역 필요시 협의 가능)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부탁드립니다. [붙임_1]_글로벌지식협력단지_교육_프로그램_안내.pdf [붙임_2]_GKEDC_교육_참가신청서.hwp 작성일 2024.05.17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121 대학(원)생을 위한 저작권 보호 가이드라인 대학(원)생을 위한 저작권 보호 가이드라인 안녕하십니까,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에서 대학(원)생을 위한 저작권 보호 가이드라인 공유드립니다. 첨부 파일 확인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24.05.14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154 미디어스킬업캠프 교육생 모집 경기콘텐츠진흥원 한국전파진흥협회 주관 '미디어스킬업캠프 교육생 모집' 안녕하십니까,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에서 알려 드립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한국전파진흥협회는 장래 방송미디어 산업 전문가를 희망하는 경기도 내 청년인력을 위해 「방송영상미디어 청년인력 인재양성」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위 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청년에게 프로젝트 기반의 실무형 멘토링 교육을 제공하여 드라마 분야 콘텐츠 제작인으로의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된 2024년도 '미디어스킬업캠프 교육생 모집을 위해위 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청년에게 프로젝트 기반의 실무형 멘토링 교육을 제공하여 드라마 분야 콘텐츠 제작인으로의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된 2024년도 '미디어스킬업캠프 교육생 모집합니다. o 교 육 명 : 미디어스킬업캠프 o 모집기간 : 24. 5월 8일(수) ~ 5월 28일(화) 24:00까지 o 모집대상 : 만 19세이상 34세 이하 청년으로 구성된 팀(최소 4명~5명까지 1팀) ※ 도내 대학교 재학생* 또는 경기도민 과반수 이상 필수 포함(단, 대표자는 도내 재학생 또는 청년으로 선정) (예시) 팀원이 4인일 경우 2인 이상, 5인일 경우 3인 이상 경기 지역 대학생 및 청년이여야 함 * 19세 이상 34세 이하이면서 경기도 소재 대학교에 재학중인 대학생('24년도 1학기 기준) 단, 경기도 소재 대학과 서울 등 이원화 캠퍼스 재학생도 경기도 소재 대학 재학생과 동일 자격 부여 o 주최/주관 : 경기도 / 경기콘텐츠진흥원, 한국전파진흥협회 o 교육 기간 : 24. 6. 24.(월) ~ 8. 30.(금)까지 o 주요 내용 : 드라마 분야 팀별 멘토링 실습 프로젝트를 통해 콘텐츠 기획 제작 및 IP확보 제작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 나. 요청내용 o 귀 교의 방송 미디어 관련 학과 및 진로 취업 관련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 관련 게시판에 게시 및 교육생 모집 홍보 요청 ※ 모집기간 : '23.5.8.(수)~5.28.(화) 24:00까지, 약 3주간 ※ 신청방법 : 전파방송통신교육원(atic.ac)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작성일 2024.05.14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101 처음 12 1 2 다음 페이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