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2252 말머리 분류 전체 수업 등록 장학 일반 공지 공통 채용 총 57 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제목 작성자 게시글 리스트 강의실 변경 안내(사례연구: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윤용필 교수님) [수업] 강의실 변경 안내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MET 수업의 강의실 변경이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강의실이 변경되는 수업에 해당되는 학우분들께선 참고하시어 수업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과목명교강사명변경 전변경 후사례연구: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기업윤용필 교수님64026226 2025. 3 작성일 2025.03.14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62 2025학년도 1학기 휴·보강 공고 2025학년도 1학기 휴 보강 공고 아래와 같이 휴 보강함을 공고함. - 아 래 -휴강일보강일2025.03.03.(월) / 삼일절 대체휴일2025.06.09.(월)2025.05.05.(월) / 어린이날2025.06.11.(수)2025.05.06.(화) / 부처님오신날 대체휴일2025.06.10.(화)2025.06.06.(금) / 현충일 대체휴일2025.06.13.(금)개인 사정으로 인한 휴강2025.06.12.(목)※ 모든 보강수업은 15주차(2025.06.09.~13.)에 실시하고, 보강이 없는 수업은 15주차에 수업을 진행하지 않으며 16주차에 기말시험 실시 2025. 2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 작성일 2025.02.09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94 [일반 공지] 2025년 제1기 외국인 창업대학 참여자 모집 새글 작성일 2025.03.25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11 제4회 계산사회과학 여름학교(2025 SICSS-Korea) 개최 및 참가방법 안내 새글 작성일 2025.03.25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6 2025학년도 1학기 장학금 신청 및 계좌사본 제출 안내 새글 2025학년도 1학기 장학금 신청 및 계좌사본 제출 안내 2025년도 1학기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입학장학금 신청 및 장학금 지급 계좌 사본 제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대상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2025학년도 전기 입학생(3월 입학생) 중 TOPIK 3급 이상 보유자 2. 제출 방법 가. 제출 기간 : ~ 2025.03.27.(목) 나. 신청서류를 사무실로 직접 제출 또는 사무실 메일(gsgmc@hufs.ac.kr)로 제출 다. 신청서류 1) 장학금 신청서 2) TOPIK성적표 3) 계좌사본(본인 명의의 국내 계좌만 인정) 3. 기타 및 유의사항 가. 외국인 등록증 발급이 아직 진행중인 사유 등으로 기한내 계좌사본 제출이 불가능한 학생은 우선 신청서와 성적표만 제출 나. 추후 통장개설이 완료되는 대로 통장사본을 제출하여 신청을 보완해야함 다. 성적우수 장학금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장학사정위원회를 통해 선정되는 학생에게 지급하며 적합자가 없을 경우 지급하지 않음 4. 장학금 지급 시기 2025년 5월 중(예정) 확정된 장학금 지급 대상자에게 제출한 계좌로 입금 2025년 3월2025学年第一学期奖学金申请及账户复印件提交说明 关于2025学年第一学期全球媒体交流研究生院入学奖学金申请、及奖学金领取账户复印本提交的相关说明如下: 1. 对象 全球媒体交流研究生院2025学年第一学期新生(3月入学新生)中持有TOPIIK 3级及以上成绩者 2. 提交方法 1)提交时间:即日起至2025年3月27日(周四) 2)申请资料可直接提交至办公室,或通过邮件发送至办公室邮箱(gsgmc@hufs.ac.kr) 3)申请资料- 奖学金申请书- TOPIK成绩单- 账户复印件(必须为本人名下的韩国账户) 3. 其他及注意事项 1)因外国人登陆证尚未完成办理等原因无法提交账户复印件的学生,可暂时先提交申请书 和成绩单。 2)完成通胀开户后,须补交通胀复印件,完善相关申请信息。 3)成绩优异奖学金无需学生自行申请,由研究生院根据奖学金评定委员会的评审结果发放;若无符合条件的学生,则不予发放。 4. 奖学金发放时间 预计将于2025年5月中旬,将奖学金发放至被评定为奖学金对象学生所提供的韩国账户。 2025年3月 작성일 2025.03.17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265 [수업] 강의실 변경 안내(사례연구: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윤용필 교수님) 새글 [수업] 강의실 변경 안내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MET 수업의 강의실 변경이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강의실이 변경되는 수업에 해당되는 학우분들께선 참고하시어 수업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과목명교강사명변경 전변경 후사례연구: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기업윤용필 교수님64026226 2025. 3 작성일 2025.03.14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62 [채용] [피알원] AI, Big data 연구원 채용 공고문 새글 [피알원] AI, Big data 연구원 채용 공고문(주)피알원대표자명 : 조재형/이백수 기업형태 : 중소기업, 외부감사법인업종 : 광고대행업 사원수 : 225명 (2025년 기준)설립일 : 2006년 6월 12일 (업력 20년차) 매출액 : 450억원 (2025년 기준)홈페이지 : www.prone.co.kr 기업주소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70, 웨스트게이트타워 19층⚫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모집부문 상세내용공통 자격요건 ᆞ학력 : 석사 학위 이상AI, Big data 연구원(0명)담당업무- AI 플랫폼 개발 및 운영- ESG index, social Index 개발- Big data science ( measurement model develop)- 브랜드 컨설팅자격요건- 석사학위 필수 / 광고홍보, 통계 유사전공 졸업자- SPSS, R, Python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우대사항- 리서치 관련 인턴 경험자- 광고/홍보 업계에 관심이 높은자- 사회조사분석자 자격증 소지자⚫ 근무조건ᆞ근무형태: 정규직(수습기간)-3개월ᆞ근무지역: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프레지던트 제28층⚫ 전형절차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처우협의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ᆞ접수기간: 채용 시 마감ᆞ접수방법: https://prone.ninehire.site/ᆞ이력서양식 : 자사양식⚫ 유의사항- 기본정보(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이력서 파일, 유관 경력 기간, 지원동기)는 필수 제출 필요,이외 정보는 선택하시어 작성 부탁드립니다.- 시스템상 반복되는 오류가 있으실 경우, 크롬으로 접속 부탁드립니다.-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 서류를 제출하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FAQs 참조 또는 02-6370-319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25.03.14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52 [일반 공지] [채용]자유전공학부 2025-1학기 대학원생 행정조교 모집 새글 자유전공학부 2025-1학기 대학원생 행정조교 모집 자유전공학부에서 2025-1학기에 근무할 대학원생 행정조교 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 아 래 - 1. 지원 자격가. 2025-1학기 기준 교내 대학원 재학생 (휴학생, 수료생 지원불가)나. 한글 및 MS Word, Excel 문서 작성 등 컴퓨터 활용이 가능한 자 2. 전형 방법 : 서류 전형 및 면접※ 서류제출자에게 개별 연락하여 면접 일정 논의 예정 3. 근무 기간 및 시간가. 채용일로부터~하계방학까지 근로나. 주당 14시간 (주 2일 또는 3일 근무 : 근무 시간은 협의 예정) 4. 업무 내용 : 학부장실 관련 행정 업무, 상담 전화 및 메일 문의 응대※ 자유전공학부장실 : 서울캠퍼스 대학본부 1층 114-1호 5. 급여 : 장학금 (일반대학원 기준 1개 학기 등록금 상당) 지급※ 타 장학금 수혜 시, 등록금 범위 내로 조정하여 지급 6. 제출 서류가. 이력서 (사진, 이메일, 전화번호 포함 자유양식 A4 1장 이내)나. 자기소개서 (자유양식 A4 1장 이내) 7. 제출처가. 제출방법 : 이메일(haksaseoul@hufs.ac.kr)로 접수※ 이메일 제목란에 자유전공학부 대학원생 조교 모집 지원(성명) 기재 요망나. 제출기한 : 2025년 3월 16일(일) 23:59 까지다. 문의전화 : 02-2173-2109 작성일 2025.03.13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35 졸업트랙 신청서 제출 안내(3학기생만 해당) 새글 졸업트랙 신청서 제출 안내(3학기생만 해당)안녕하십니까,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교학처입니다.우리대학원은 계절학기에 의한 재학 연한 단축 제도를 채택하고 있어, 3학기 이상자부터는 졸업트랙 신청원을 접수하여 졸업사정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3학기생(2024학년도 전기 입학생)들은 첨부된 졸업트랙신청서를 기한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제출기한 : 2025년 3월 19일까지(이메일 제출 가능, gsgmc@hufs.ac.kr)첨부문서 확인. 끝. 작성일 2025.03.12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58 [일반 공지] [채용] LA Everest Trading Corp. 웹디자인/그래픽디자인 분야 인턴 모집 LA Everest Trading Corp. 웹디자인/그래픽디자인 분야 인턴 모집 기업소개- 1982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backpack, traveler s bag, daily use bag 등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가방들을 중국, 인도네시아, 미얀마 공장에서 자체생산하고, 미국으로 수입 후 미국내 도매업체, 소매업체, 비영리/영리 단체, 교육단체에 납품하고 있으며, (Amazon, Walmart, AAFES 등 유명 온라인업체 포함) 일본, Mexico, Argentina 등 중남미국가, 태평양 국가들에 자체 EVEREST 브랜드로 수출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기업 웹페이지 : www.everestbag.com- 인턴 파견기간 : 2025년 4월 중 파견(일정 협의가능) [근무기간: 1년~1년 반] (졸업자는 1년 반 근무, 졸업예정자는 1년 근무 예정임)- 지원방법 : 대행업체(ICCE) 문의 후 안내에 따라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서 작성※ 지원문의- 이메일 : info@iccekorea.com , 전화: 02-335-7755- 홈페이지 : www.iccekorea.com (홈페이지내 온라인상담 또는 카카오톡 상담 클릭) 지원기한 : 지원자 모집시까지 조기종료 또는 연장가능 근무부서 및 업무분야- Ecommerce 부서 웹디자인/그래픽 디자인 인턴-Graphic design (photoshop, illustrator mid-advanced 레벨 필수), web banner designs and upload, photoshoots, marketing newsletter 등 전반적인 웹사이트 관리를 통하여 고객들과 communication 유지 지원자격-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학부, 광고.PR.브랜딩전공, 방송.영상.뉴미디어전공, 문화콘텐츠학 등 관련 전공을 1전공/이중전공/부전공하는 학생- Photoshop/Illustrator mid-advanced 레벨 필수- 웹디자인 기초지식이 있는 자(필수 사항 아님)- TOEIC 등 공인 영어능력평가 점수는 불필요. 기초적인 영어 (beginner level) 이해로 충분함(근무 시 영어 및 한국어 사용) 근무여건- 회사 근무 타 직원들과 동일하게 적용- $19/시간 정도의 급여 지급(2025년 1월 기준 미국 캘리포니아주 최저임금은 $16.00/h)- 실무경험자 우대- 근무시간: 최소 주 32시간, 주 40시간 근무 시 overtime pay(시급의 1.5배) 지급- 오전 8시~오후 4시 30분. 오전 10분 휴식, 12시부터 30분 점심 (회사제공). 오후에 추가 10분 휴식- 점심: 회사에서 제공- 유급 병가, 유급 휴가 지급 비자발급- J-1 비자 프로그램: 미국 국무부(Department of State)에서 관할하는 국제 문화와 기술의 교류, 인재 육성을 목적으로 하는 문화 교류 프로그램- 재학생/졸업생은 인턴으로 구분되고, 졸업후 관련전공 분야에서 조금이라도 근무한 경력이 있으면 Trainee로 구분- 재학생 또는 졸업후 1년 이내의 참가자는 Intern으로 구분되고, 기 졸업자(졸업후 1년 이상)는 Trainee로 구분되어, Intern은 전공관련 직무, Trainee는 경력관련 직무로 인턴십이 가능함. * Trainee 자격은 최소 1년의 경력이 증명되어야 함- 지원자는 J-1 Visa 대행업체(ICCE)를 통해 수속 진행(관련 경비는 학생 본인 부담임) 기타사항- 수료자는 본인 이력서에 정식 경력으로 올릴 수 있고 회사에서 발급해주는 추천서도 있어서, 프로그램 완료 후 귀국하여 국내 회사에 지원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음- Everest Trading Corp. 는 한국외대 국제통상(67학번) 박병철 동문께서 경영하는 동문 기업임- 항공료, J-1 비자 수속비용, 숙소, 식대 등 기타 생활비는 본인 부담임- 학점인정을 희망하는 학생은, 1개 학기를 등록(등록금 자비 부담)하여 6개월 현장실습 및 6개월 인턴십(휴학 또는 졸업생 신분) 진행할 수 있어야함. (해당자는 지원 시 현장실습지원센터로 문의 02-2173-2146) 작성일 2025.03.04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58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1. 등록 기간구분대상기간비고납부재학생(복학생, 재입학생 포함)2025.03.11(화) ~ 03.14(금)수납 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전국 지점 및 온라인 뱅킹온라인 뱅킹: 가상계좌번호로 계좌이체※모든 은행에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송금 가능※타 은행 송금 수수료 발생 시 본인 부담※2개 이상의 은행에 중복 납부하지 않도록 유의수납 시간a. 창구: 09:00 ~ 16:00b. 온라인 뱅킹: 08:00 ~ 16:00※ 납부 시간 외 납부 불가분할납부 불가추가등록시 분할납부 불가추가등록시 분할납부 불가고지서 출력전체2025.03.11(화) ~한국외대 홈페이지 등록금 고지서 링크※등록금 영수증은 재발행하지 않으므로 미리 보관※ 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클릭)납부 확인전체학교종합정보시스템에서 납부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 ※전화를 통한 납부 확인 불가교육비납입증명서a. 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 중간 교육비납입증명서 b.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등록/장학정보 교육비납입현황우리은행우리은행 계좌로 납부 시, 실시간 확인 가능개인 공과금 지방세/등록금 등록금 납부내역조회※유의사항가. 가상계좌는 학생 전용계좌이므로 입금 계좌 소유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함나. 등록금액을 나눠서 이체 불가. 사전에 본인의 이체 한도 확인. 가상계좌 확인을 위한 소액 송금 시도 시 에러 발생다. 원우회비, 동문회비 등의 납부는 선택사항. 납부 희망자는 등록금에 해당 금액을 더해서 한 번에 이체라.우리은행 가상계좌 입금은 1회만 사용 가능하므로 원우회비, 원우회비, 동문회비 등 납부 여부 결정 후 한 번에 납부마. 계좌이체 로 납부 (공과금납부 메뉴 X)바. 계좌번호 입력 시 - 빼고 입력사. 신용카드 납부 불가아. 수납 은행과 다른 은행을 통하여 납부 시 타행 송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자. 등록금 고지서는 등록 이후 재발행되지 않으므로 필요시 미리 출력하여 직접 보관차. 은행 수납인이 찍힌 고지서 필요 시 은행에서 납부 (가상계좌로 납부 후 고지서 수납인 날인 불가)카. 복학생은 복학신청 후 학교 홈페이지에서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하여야 함 (복학신청 전에는 등록금고지서 발급이 안 됨)타.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는 내년 1월 중순 발급 예정파.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제적처리됨 2. 정규학기 초과 등록대상자 등록금액(해당자에 한함)가. 1~3학점 수강신청시 등록금의 1/2 납부 나. 4학점 이상 수강신청시 등록금 전액 납부 다. 3월 4일까지 소속 대학원 교학처에 등록금액 감면신청 후, 3월 11일 이후에 학교 홈페이지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 라. 납부방법 : 위 추가등록기간에 가상계좌를 통해 납부 ※ 단, 정규학기 초과 등록생의 등록금은 매학기 1/4선 전인 수강신청변경기간 만료일까지의 수강신청학점을 기준으로 함 (수강신청 취소기간의 변경사항에 대하여는 환불 불가함)3. 연말정산 교육비공제 관련 안내가. 학자금 대출은 교육비 공제 대상에서 제외 (한국장학재단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 융자 등)나. 학자금 대출은 직계비속 등(학생)이 대출금을 상환하는 연도에 원금과 이자상환액에 대하여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다. 학생이 올해 본교로부터 소득세 및 증여세가 비과세 되는 장학금(국가근로장학금, 교내근로장학금, 기숙사장학금 등)을 수령한 경우, 해당 금액은 모두 교육비 공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올해 국가근로, 교내근로 신청 시 부모님과 상의하신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부모님이 근로소득자인 경우, 장학금 수혜액은 교육비 공제 불가) 4. 등록금 환불가. 학기 개시일 이후 휴학할 경우 수업료의 일부를 차감하고 등록금(입학금 제외)을 환불※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약칭: 대학등록금규칙 ) [시행 2022. 2. 7.] [교육부령 제257호]반환사유 발생일반환금액2025.03.03 ~ 04.01등록금의 5/6 해당액2025.04.02 ~ 05.01등록금의 2/3 해당액2025.05.02 ~ 05.31등록금의 1/2 해당액2025.06.01 ~반환하지 아니함 5. 기타 문의 (대학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 02-2173-32822025. 02. 행정지원처장 작성일 2025.02.26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92 2025-1학기 졸업자격 외국어시험 및 외국어시험 대체 안내 2025-1학기 졸업자격 외국어시험 및 외국어시험 대체 안내특수대학원 시행세칙 제70조에 근거하여, 우리대학원은 졸업외국어시험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응시대상이 되는 원우께서는 참조하시어 외국어시험 응시 신청 혹은 외국어시험 대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1. 신청기간 : 2025. 2. 25(화) 15:00 ~ 3. 4(화) 23:00 * 이후 추가접수 불가2. 신청방법 : 인터넷으로 신청※ 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학번, 비밀번호 입력)- 외국어 및 종합시험 신청- 과목 선택※ 신청기간이 종료되면 추가로 신청할 수 없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후 취소가 되지 않으니 신중히 신청해 주시기 바라며 시험 당일 결석할 경우 불합격으로 처리됩니다. 3. 응시 자격2학기 이상 등록한 재학생. 수료생4. 시험 일시외국어시험(영어) : 2025. 4. 5(토) 15:50~16:505. 시험 장소 : 추후 고사실 공지 예정6. 외국어시험 대체 - 교학처에서 시행하는 외국어시험에 응시하지 않고 해당 공인외국어시험의 기준성적 혹은 수업 수료를 통해 합격을 인정하는 제도입니다. 가. 제출기한 : 5월 23일(금)까지(수업 3/4선) 나. 신청양식 : 첨부파일 참조 다. 인정 기준 1) 공인외국어시험 대체(외국어시험 시행일 기준 2년 이내에 취득한 성적일 것) 가) TOEFL : iBT 80점 이상, PBT 550점 이상, CBT 213점 이상 나) TOEIC : 850점 이상 다) FLEX : 651점 이상 라) TOPIK 4급이상(외국인에 한함) 2) 타기관 수업수료 대체인정 가) 외국어연수평가원에서 개설한 외시 대체 외국어교과목을 수강하여 86점(B+)이상 취득(2월 21일까지 과정 접수중 : 한국외국어대학교 외국어연수평가원) 나) 한국어문화교육원에서 개설한 한국어과정을 이수(중국 학생만 해당) : 문의처(02-2173-3282) 3) 통번역대학원과 국제지역대학원에 개설되는 교과목 중에서 영어로 강의하는 교과목을 수강하여 B+이상인 자 (최종학기에 수강하는 경우, 성적이 수업 3/4선까지 집계되지 않으므로 불가)문의처 : 02-2173-2149, gsgmc@hufs.ac.kr 작성일 2025.02.18 작성자 글로벌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조회 414 처음 16 1 2 3 4 5 6 다음 페이지 끝